웹 서비스

매일 글을 쓰면 볼로그순위가 올라갈까?-(5)

&+&& 2017. 9. 24. 18:08

  3개월 동안의 실험도 끝내지 못했고 글도 한 동안 뜸했네요. 

  그동안 새로운 블로그를 파고 있었다는... 이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글을 올리는 주제나 여러가지 면에서 글을 자주 올리기 힘든 구조이기도 하구요. 몇몇 이유로 새로운 블로그를 키우기로 결정해서 이제 약 두달 정도 되었네요.




  두달 키웠다고는 했지만 위의 방문자 수 보시면 7 / 8월은 기본 방향 및 여러 가지 수정을 가하느라 본격적으로 글을 올리지는 못했네요. 게시물을 본격적으로 올리기 시작한 건 9월 초부터인데, 현재까지는 올리는 만큼은 방문 유입은 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원하는 건 금년 안으로 일방문자 1만명을 찍어봤으면 좋을 것 같긴한데ㅋㅋ. 역시나 쉽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