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아이허브 구매 품목 - 실리마린 아르기닌 비타민C

&+&& 2017. 6. 21. 23:52

  아마도 대부분의 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어느 정도 나이가 되다 보니 쌓이는 피로를 이기지 못해 요즘은 몇 가지 영양제를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매해서 먹고 있다.(젊을 때는 별다른 영양제를 챙겨먹지 않아도 항상 기운이 넘치잖아요!)

  

  사실 이것도 아이허브에서 워낙에 싸게 팔고 구매절차도 간단하니까 챙겨먹는 거지. 국내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이정도 챙겨먹는 것도 쉽지 않을 듯 하다.


1. 실리마린

 - 제조사 : Now Foods

 - 용량 : 150mg × 120정

 - 효과 : 간 기능 회복 및 간 기능 보조 -> 피로 회복에 좋음



  원래 뭘 먹어도 약발이 잘 받는 편은 아닌데, 실리마린(밀크시슬이라고도 하죠)같은 경우에는 먹었을 때와 안 먹었을 때 몸에서 느껴지는 피로도에 확실히 차이가 있다. 한 번 먹기 시작한 후에는 계속 먹고 있는 제품. 피로를 느끼는 분은 한 번쯤 드셔보시라고 권하고 싶다.


2. L-아르기닌

 - 제조사 : Now Foods

 - 용량 : 1000mg × 120정

 - 효과 : 혈액 순환 및 뼈/조직 손상 회복



  남자한테 좋다(?)고 하는 아르기닌이다. 운동을 한 후 근육의 회복이 더디다는 생각이 들어서 먹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 좋다고 하는 만큼의 효과를 느껴 본 적은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더 나빠지지나 말자는 생각에 먹는다.

  이건 조금 단점이 있는데, 알약의 크기가 상당히 크다. 삼키기 버거워하는 사람도 있을 듯 하다.


3. 비타민C

 - 제조사 : California Gold Nutrition

 - 용량 : 1000mg × 60정

 - 효과 : 피로 회복, 기타



   영양제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비타민C이다. 비타민 원재료를 생산하는 곳이 영국과 중국 2 곳 뿐이라고 하는데, 요 제품 같은 경우에는 영국생산 원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서 선택했다. 비타민C를 따로 챙겨먹지는 않았었는데, 얼마전에 친구한테 비타민C를 다량으로 섭취해 보라는 얘기를 듣고 먹기 시작했다.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니 딱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는게 아니라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복용기간이 너무 짧아서 효과에 대한 얘기는 다음에.


  근데 아이허브 배송이 빠르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젠 외국에서 보내는 게 맞는지 의심될 정도로 빠르다. 주문하고 3일만에 도착하니 국내에서 쌓아놨다 보내는 건 아닌가 생각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