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데스크탑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를 다시 설치합니다.

&+&& 2015. 10. 28. 08:00

 안녕하세요. 춘삼이의 블로그입니다.

  요즘 스타크래프트2 3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인 '공허의 유산' 출시를 앞두고 여러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죠. 저는 공개되는 정보를 보다가 오늘 다시 스타2 자유의 날개를 설치해 봅니다. 블리자드는 영상을 너무 잘 만들어요.



 이전에 캠페인만 다 깨고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다 지웠었는데, 공허의 유산 정보를 보다가 급 땡겨서 다시 자유의 날개를 깔게 되네요. 하루 30분 정도씩만 시간 정해서 해야겠네요. 하다 보면 군단의 심장과 공허의 유산을 구매하게 될지도...

  

공허의 유산 소장판 구매

  공허의 유산 소장판의 온라인 예약 판매가 11월 5일 오전 10시부터 물량 소진시(선착순 4000개)까지 옥션(링크)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는 게임을 그렇게 자주 하는 편은 아닌데 왠지 소장판, 한정판 같은 건 엄청 갖고 싶다는...



  구성품은 공허의 유산 게임 DVD,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DVD, 소장판 사운드 트랙, 스타크래프트2 야전교범, 게임내 고유 콘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 판매와 별도로 11월 9일 오후 7시 코엑스 D홀에서 현장 판매도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가 국내 E-스포츠계에 미친 영향을 생각해 보면 스타1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스토리를 종결 짓는 스타크래프트2-공허의 유산은 소장 가치로는 정말 손에 꼽히는 게임 패키지인 것 같아요.

  혹시 안 보신 분 있으면 스타크래프트2-공허의 유산 오프닝 동영상 같이 보시죠. 아칸의 전투장면 연출은 정말 대단하네요. 약간 아바타 생각도 납니다.






  저는 자유의 날개만 구매했었고 군단의 심장은 구매를 안 했었는데요. 얼마전에 군단의 심장 디지털 다운로드 1만원에 행사했었다는데, 그때 구매를 못했네요.아쉽...

  그런데 다운로드 용량이 우와... 총 13.57GB? 와, 이렇게 어마어마한 볼륨이었나요?